한 가게의 마담과 실장들이 그대로 다 옮겨 왔으면 그만큼의 성과가 있어야 했는데
다만 한가지, 아침에 차비를 달라는 아이들이 조금 있다는 부분이 단점으로 몇분 말씀 하셨는데
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.
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
베트남 텐프로
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????달밤???? 공지사항???? 가입인사????♂️ 이벤트???? 서비스???? 유튜브???? 네이버카페☕ 게시판???? 자유게시판???? 후기게시판???? 꿀팁공유???? 질문게시판❓ 유머게시판???? 호치민❤️ 숙소&풀빌라???? 가라오케???? 클럽&바???? 이발소&미용실???? 마사지???? 골프⛳ 여행지???? 맛집???? 카지노???? 다낭&하노이???? 다낭 하노이 붕따우&무이네???? 붕따우 무이네 나트랑&달랏???? 나트랑 달랏
베트남 텐프로
단, 목적을 갖고 가는 우리 같은 여행객은 가기 전에 한번쯤 더 생각해 볼 필요는 있다.
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.
갤러리는 확실히 물량으로 승부한다.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.
평가의 기준은 롱타임 비율/ 룸안에서의 마인드/ 도착 순번에 따른 초이스 수량이 되겠다.
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~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.
지금으로서는 get more info 주재원이든 여행객이든 가장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는 넘버원이 아닐까 싶다.
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.